본문 바로가기

투자일지

케이피에스, 이라이콤, 송원산업 종가베팅 결과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한가를 꿈꾸는 월급쟁이 개미 스탁드리머입니다.

연휴전에 종가베팅한 종목 중 2종목과 어제 종가베팅을 한 송원산업을 오늘 정말 소액 익절하고 정리했습니다.

원래는 종가베팅은 익일 정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려고 했으나,
아직 저의 종가베팅 검색기의 검증과정을 거쳐야 하는 점과 검색기에 종목이 뜨지 않은 점도 있어서 하루 더 홀딩을 해봤습니다.

그결과는 다행히도 정말 소액 익절 하고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종목별 바이셀 차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ㅁ 케이피에스 종가베팅 결과
- 종가베팅 후 익일 갭상승을 기대했으나, 소폭 갭을 띄운 후 손실권에서 횡보를 하는 모양새를 보였습니다.
- 다만 일봉상의 추세가 무너지지 않고 분봉상의 보합을 유지하는 모습을 보고 하루 더 홀딩하는 것으로 결정을 했습니다.
- 오늘 오전내내 지루한 횡보가 이어지다가 소액 수익권에 도달했을때 매도를 했습니다.
- 하지만, 제가 매도하고 종가는 저의 매도가격 보다 더 높이 올라갔네요.. 저는 매도를 했으나 내일 수급이 들어오면서 좋은 모습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ㅁ 이라이콤 종가베팅 결과
- 이라이콤도 케이피에스와 마찬가지로 갭상승을 기대하며 매수했으나, 약보합권에서 지루한 횡보가 이어졌습니다.
- 이 종목 또한 일봉상의 추세와 분봉상의 추세가 꺾이지 않아서, 하루 더 보유하는 것으로 결정을 했습니다.
- 그 결과 오늘 장 초반에 시세를 한번 줘서 약간이지만 수익권으로 매도할 수 있었습니다.
- 케이피에스는 매도 후 더 상승했으나, 이라이콤을 적정한 위치에서 매도를 한 것 같습니다.
- 케이피에스나 이라이콤 모두 중장기적으로는 우상향 추세를 타고 있는 종목이다보니,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ㅁ 송원산업 종가베팅 결과
- 송원산업은 어제(10/5)에 시간외 거래에서 소액 매수한 종목입니다. (검색기에는 뜨지 않았으나, 정말 소액으로 그냥 한번 매수해봤습니다.)
- 그 결과는 장초반에 소폭 수익권의 가격이 형성되었으나, 혹시나 오후장에 조금 더 시세를 주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으로 매도하지 않았습니다.
- 송원산업도 오늘 거래량도 없이 힘없이 주가가 횡보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만, 오늘의 종가베팅 종목을 위해서 소액으로 익절 하고 정리했습니다.

 

 

 엘비세미콘 종가베팅 결과
- 엘비세미콘은 연휴전에 종가베팅 후 현재까지 보유하고 있는 종목입니다. 사실 비중이 크지 않아서 손실액은 미미하지만, 내일이나 이번주까지의 흐름을 보고 향후 대응방안을 생각해볼 예정입니다.


조금 허접하고 엉성항 종가베팅 결과 리뷰이지만, 이번 종가베팅을 하면서 검색기를 튜닝해보았습니다.

튜닝한 검색기에서 나온 종목은 다음 포스팅에 이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상한가를 꿈꾸는 월급쟁이 개미 스탁드리머 였습니다.